대용량 파일 전송 대용량 파일 보내는 법 - 샌드에니웨어(send anywhere)

2018. 3. 4. 18:16 IT/소프트웨어

스마트폰의 사진을 노트북으로 보내야 할 때, 열심히 모은 자료들을 급히 다른 사람에게 넘겨야 할 때 케이블이나 USB메모리가 없어서 당황 하셨던 적 없으신가요??


또는 USB메모리의 용량이 자료들에 비해 작을 때, MAC에서 Winodws로 또는 그 반대로 파일을 보내야 하는데 USB 메모리가 NTFS시스템이라서 MAC에서 인식이 안 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?


사진이야 카톡, 텔레그램 등으로 보내면 되지만 대용량의 경우 제약이 많습니다. 그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샌드에니웨어입니다.


얼마 전 까지 MAC에서 오류가 있던 것이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오류가 해결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. 말 그대로 잘 됩니다.


샌드에니웨어의 장점은 바로 전송 용량의 제약이 없다는 점입니다. 필자의 경우 500GB를 옮긴 적이 있습니다. 잘 되었습니다. 


샌드에니웨어의 장점은 MAC, Windows, IOS, Android에 상관없이 다 된다는 점입니다. 


사실 최근 업데이트 때 UI가 바뀌었습니다. 그리고 앞으로도 바뀔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그래서 샌드에니웨어 사용법을 샌드에니웨어 홈페이지에서 보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용법을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. 홈페이지에 잘 정리 되어있더군요.


샌드에니웨어 사용법

파일명 변경 파일 일괄변경 다크네이버 Darknamer

프로그램 제거, 레지스트리 제거, 잔여파일 제거 - Revo Uninstaller (feat. 무료프로그램) 사용방법

컴퓨터 정리, 컴퓨터 최적화, 레지스트리 정리 - CCleaner

LG노트북 터치패드, 펜, 핫키, FN키 안먹힐 때



BI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