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니터 블루라이트 차단 - f.lux

2018. 3. 25. 00:00 IT/소프트웨어

컴퓨터 앞에 오랫동안 앉아계시는 분들이라면 느끼실 눈의 피로감! 그렇다고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? 블루라이트 차단용 안경이 있기는 하지만 사기는 아깝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??


우리가 눈으로 보는 빛은 파장으로 되어있는데 그 중 파란색 파장이 눈에 않좋다고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이 블루라이트를 어떻게 차단할 지에 대해서 고민을 하실 것 같습니다. 


저도 이 블루라이트 때문에 많은 고생을 했었는데요. 어떻게 노트북 모니터의 블루라이트를 차단 할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프로그램! 바로 F.LUX라는 프로그램입니다.


어느정도 파란색 파장이 없어지는지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.

왼쪽이 f.lux로 블루라이트를 아예 없앤 것이고, 오른쪽이 일반 흰색입니다. 두 가지 모두 그림판을 스크린 샷으로 찍은 것입니다.


물론 이 블루라이트의 정도는 조절할 수 있습니다. 

이렇게 하루를 기준으로 블루라이트를 얼마나 뺄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바로 The sun has set. Light is making your body later.라는 말 밑에 있는 것으로 블루라이트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
자세한 사용법 및 다운로드를 위해 제작사 사이트를 링크 걸어두겠습니다.

다운로드는 네이버 자료실에서도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 사용범위는 개인/기업 모두 무료입니다.

제작사 사이트 이용시 크롬에서 번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.

제작사 사이트

네이버 자료실


크롬으로 영어 사이트 번역 외국 사이트 한 번에 번역하기

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기 광고 따기

대용량 파일 전송 대용량 파일 보내는 법 - 샌드에니웨어(send anywhere)

꿀 계피 효능 부작용 꿀계피차

계피 효능 부작용, 계피 효능 계피 효능과 부작용 시나몬, 계피나무




BIG